KT에서 “지니팩 100% 별 결제 상품”의 신규 가입을 2014년 7월 1일부터 중단시켰습니다. 거의 쓸데도 없는 “별”도 소진하고, 또한 KT 망에서는 스트리밍하는 동안 데이터 차감도 안되는 망 중립성을 정면으로 무시하는 파격적인 상품이라 많은 KT 가입자가 가입 중인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7월 1일부로 어디에서 찾아보는지 알 수도 없는 곳에 슬그머니 서비스 신규 가입 중단 공지가 올라왔습니다.(그것도 6월 30일에…) 그리고 기존 가입자는 9월 30일까지 유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슬그머니 다시 공지가 올라왔는데, “서비스 중단”에서 “서비스 변경”으로 용어를 바꾸고 공지를 요상하고 어렵게 올려놨습니다.(아래 공지가 바로 이것입니다.)
뭔가 혜택을 더 주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 어려운 말로 된 공지지만 결론은 지니팩 별 결제 100% 사용 고객들은 11월 28일부터 현금 결제로 전환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현금 결제로 전환되면 별은 별대로 안나가고 요금은 올라갈테니 현금 결제로 전환되기 전에는 해제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니 스트리밍 서비스 음질이라든지 다운로드 방식이라든지 불만이 많았는데 저도 이 참에 해제해버려야겠네요.
—-
공지내용
안녕하세요? 올레닷컴입니다.
지니팩(별100%차감)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금까지 이용해 주신 지니팩(별100%차감)서비스는
‘14년 10월 28일부로 혜택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서비스명 : 지니팩(별100%차감) 서비스
■ 변경일: 2014.10.28
■ 서비스 요약 : 올레클럽 ‘별’포인트 차감을 통한 할인 혜택 제공 상품
■ 변경 내용
1. 기존 : 고객님이 소지하신 별 포인트 소진 전 까지 기간 제한 없이 별 포인트로 결제 가능
2. 변경 : 가입하신 월부터 그 다음달말 까지 별 포인트로 100% 차감 결제 가능.
(그 이후에는 별포인트 차감 없이 지니팩 상품 정상 가격으로 과금)
* 가입월에는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별포인트 차감이 이루어 집니다.
* 기존 가입고객 및 신규 가입고객도 10월 28일 부로 변경 내용이 적용됩니다.
■ 서비스 변경 관련 참고 사항 :
혜택 변경일 전까지 신규 가입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핸드폰 이용 시 국번없이 114(무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8월부터는 올레멤버십 고객님들이 선호하시는 업계 1위 대형 제휴사가 대폭 강화되며, 사용 고객이 적었던 일부 서비스가 만족도 높은 새로운 서비스로 확대/개편 될 예정입니다.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