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지 테마를 어느정도 완성했습니다^^


딱지 테마를 만들기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되어서 겨우겨우 어느정도 완성된 녀석이 나왔습니다. gnome-look에 올려본 결과 작은 아이콘이 앨리어싱(픽셀화)이 심하다는 것과 시스템 종료할 때 절전 아이콘이 이상하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앨리어싱을 수정하고 비어있는 시스템 설정 아이콘의 빈칸을 메꾸는데 주력했습니다.

그 결과 어느정도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이제 90% 정도 기본 아이콘을 다 메꾸었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이 만든 작업물을 우분투용으로 포트(?)하는 것이지만.. 아이콘 만드는게 얼마나 노가다인지 새삼 깨달았습니다=_=;; 이 복잡한 과정을 홀로 그림 그리시고 아이콘 테마까지 만드신 bluetux님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ㅠㅠ이번으로 거의 완성한 것 같습니다^^ 이전 버전 테마 쓰시던 분들은 이 테마로 업데이트해주세요 >_< 이제는 주요한 버전업보다는 추가로 설치하는 어플들에 대해 아이콘을 만들어볼까 합니다.(다음 추가 예정인 어플은 Banshee 입니다.) 추가 하였으면 하는 어플 제안 주세요^^ 제안은 언제나 환영입니다~덧. 조악하지만 원래 스티커 테마에는 없는 audacious 아이콘과 gwibber 아이콘을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아직 추가는 안했습니다만, 이제 새로 넣는 아이콘은 이렇게 직접 만들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_=;;덧2. 결국 한계가 와버려서=_= 결국 아이콘을 직접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Banshee는 스티커 테마에서 따온 아이콘이네요. =_=;; 이것으로 시간을 너무 뺏기는 것 같아서 당분간 메이저 업데이트는 없을 것 같습니다. 메이저 업데이트는 없어도 저 개인적인 목적으로 아이콘이 추가되면 딱지테마도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Changelog 없어도 그러려니… 해주세요.=_=;;이젠 정말 apps 아이콘만 추가하고, 당분간은 제안만 받겠습니다. 그 사이 업데이트는 다분히 개인 목적으로=_=;;; 어쨌든 이 아이콘 테마의 최신 버전은 항상 저 링크로 배포됩니다.
Ubuntu에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