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북에어 TV광고의 최대 수혜자는 스티커 판매 업체? 스티커 판매량 급증
ONE™, tistory.com

애플이 지난달 말에 내놓은 새로운 맥북에어 TV광고 ‘스티커(Stickers)’가 관련 업체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흥미로운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광고가 나간 후 스티커 회사들의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는 것입니다.우선 ‘데칼구루(Decal Guru)’라는 사이트를 운영하는 벤자민 클라크에 따르면, CM 방영 후 스티커 주문 수가 4배 가까이 뛰었으며, 특히 사이트 하루 고유 방문자수가 500명에서 4,500명 선으로 무려 9배…

역시 맥북 에어 광고는 스티커 광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