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파이어폭스 확장기능 모음

변두리 리눅스 블로그 답게 재미는 있지만 별로 쓸모는 없어보이는 확장기능들을 모아봤습니다^^1.

Anchorun

이 확장기능은 무려 무인 자동 항법 장치에 비유 될 수 있겠습니다. 웹페이지를 띄워놓으면 파이어폭스가 알아서 웹서핑을 합니다-_-; 페이지내의 링크 아무데나 들어갔다가 나오는것이죠.-_-ㅋ 마우스로 웹페이지를 클릭하기 조차 귀찮은 귀차니스트를 위한 확장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_-;;음.. 굳이 이 확장기능의 쓸모를 꼽자면… 컴퓨터 매장에 전시된 컴퓨터에서 쓰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2.

Resurrect Pages

구글에서 어떤 검색결과를 보고 들어갔는데, 그 페이지가 사라져버려서 황당하신 경험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이 확장기능은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한 확장기능입니다. ‘죽어버린 페이지를 묘지에서 불러온다’는 컨셉을 가진 이 확장기능은, 페이지가 사라졌을 경우 그 페이지의 캐시를 가져옵니다. 캐시는 주로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 저장됩니다. 물론 완벽하게 페이지를 재생해내지는 못하지만 텍스트정도는 복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당히 유용해보이지만 캐시 페이지가 없는 경우가 더 많다는게 좀 안습입니다ㅠㅠ3.

Better Gmail

이 확장기능은 Gmail을 쓰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Gmail에 25가지의 기능을 추가하는 확장기능입니다.웹메일에서는 제대로 쓸 수 없는 ‘mailto:’ 링크를 Gmail로 바로 연결시켜주는 기능도 있고 Gmail의 테마를 바꿔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재밌지만 강력하게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Apple에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