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와 윈도우즈XP 스크린샷

노트북은 우분투 하나만 깔려있지만(가상머신도 안씁니다.) 데스크탑은 윈도우즈XP와 우분투 9.04를 멀티부팅 하고 있습니다. 사실 윈도우즈는 오피스 하나 안 깔려 있는 작업 불모지 입니다.(이건 좀 너무하다 싶어 오픈오피스라도 깔까 생각중입니다=_=;) 윈도우즈는 오로지 게임을 위해 존재하다보니 게임할 때 빼고는 별로 관심도 없습니다.-_-; 그랬더니 무관심의 결과가 이렇게 나타나는군요..


우분투 9.04

윈도우즈 XP-_-;

테마 하나 바꾸려면 또 이것저것 설치하고 해야하는지라-_- 그냥 자연 상태(?) 그대로의 윈도우즈 XP입니다. 게임과 파이어폭스, 백신 정도만 추가로 설치해줬군요..=_=; 아이콘 정리도 제대로 안하는 듯..아이러니 하게도 -_-; 저 스크린샷을 찍기 위해 윈도우즈로 부팅하니 악성코드가 떴습니다(응?) 윈도우즈에서는 인터넷 서핑 조차 잘 안하는데 이 무슨-_-;; 아무래도 최근 벨소리를 만들기 위해 다운로드 한 프로그램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V3가 알려주는 악성코드의 실행 파일 경로로 가서 지우려고 하니 접근 거부..-_- 결국 우분투로 다시 부팅해서 지웠습니다. 그러고보니 우분투용 백신도 윈도우즈 바이러스를 치료하기 위해 존재하는군요..아무튼 무관심의 극치 샷 한번 날려봅니다. 게임마저 질리면 윈도우즈를 지워버릴지도 모르겠네요..(아니면 그냥 손님용 OS로 남겨 놓든가..)덧.

음..근데 보기엔 확실히 AWN이 눈이 더 즐겁군요>_< 반사 효과라든지 더 깔끔한 외양도..덧2. 게임들이 너무 노골적으로 드러나는군요-_ㅜ;;

Ubuntu에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