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는 통계 놀이

예..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이곳은 리눅스를 쓰며 구글링을 하시는 분들에게 해가 되는 (주요 키워드만 갖고 있지 정작 도움은 안되는) 스팸 글들을 올리는 블로그입니다.리눅스계의 변두리 블로그, 스팸 블로그, 피싱 블로그인 이곳에..하루 평균 덧글 3개(…)에 빛나는 이곳에 방문객이 무려!

12,000명이 넘었습니다(…) 무려 2004년에 개설했던 제 메인 블로그와 1,000 hit 차이입니다(…) 저정도 추세라면 앞으로 일주일이면 넘을 것 같습니다.=_=;;;;;;주로 제 블로그는 구글보다는 네이버를 통해서 들어오시던데.. 그렇다면 역시 네이버에 감사를(???)주로 구석 블로그를 운영한 제게 일주일 히트가 1,000hit이라는건 가히 상상도 못할 수치입니다(…) 그와 더불어 하루에 100분도 넘게 다녀가시는데 덧글은 평균 3개(…)라는 건 역시 피싱과 스팸으로 점철된 곳이라는 증명인가요?-_-아래는 보너스, 분야별 통계

여성 리눅서가 15%(아니면 여자친구님일지도-_-ㅋ)..? 역시 남성분들이 두드러지네요. 연령대도 20대가 대부분이군요.명색이 리눅스 블로그입니다만 XP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리눅스가 33%나 되네요. MAC과 비스타를 간단히 이겼습니다..캬하하(어이)브라우저도 IE 6.0을 이길 수는 없군요-_- 그래도 파폭2의 비율이 36%나 됩니다. IE7.0도 생각보단 높은 비중이군요.통계를 보니 역시 피싱블로그, 스팸블로그, 변두리블로그(…)메인블로그를 앞지르는 순간 다시 포스팅해야 겠군요.(사실 포스팅하는 것으로 볼땐 이곳이 메인 같다는;;)
Ubuntu에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