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새 광고 메시지로 ‘생산성’ 강조”
임민철 기자, zdnet.co.kr

[지디넷코리아] 애플이 ‘꿈(Dreams)’이라는 제목으로 내보낸 새 광고로 아이폰의 ‘생산성’을 강조했다는 분석이 제기됐다.

애플이 최근 IBM과 손잡고 기업용 제품 시장을 뚫기 위해 적극 나섰지만 그 결과를 내놓기엔 아직 이른 모습이다.

미국 씨넷은 3일(현지시각) 애플의 새 광고를 소개하며 아이폰5S 사용자가 세련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일을 하는 미국식 이상’을 그렸다고 평했다.

광고는 앱을 사용하는 기상학자,…

“앞서 나왔던 아이폰5s 광고가 아이폰5s 기반으로 온갖 피트니스 앱을 쓰지 않으면 당신은 그저 뚱뚱한 유기물 덩어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면 그 다음 광고는 아이폰이 없으면 당신은 완벽한 부모가 되지 못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었다. 이제 남은 것은 ‘생산성’이다.”

유기물 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pple에 게시되었습니다